c# 인터페이스 예제

인터페이스 를 중심으로 캐스팅하는 것 외에도 인터페이스에 대해 알아야 할 두 가지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 인터페이스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예가 있습니다. 가능하지 않음: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InterFaceDemo”를 프로젝트 이름으로 지정한 다음 새 클래스 항목을 추가하고 이름을 “ODDEVEN.CS”으로 바꿉니다. ODDEVEN.cs 가장 일반적인 인터페이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IDisposable을 구현해 보겠습니다. 이 예제는 작동하지 않지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 정의의 몇 가지 예를 보았습니다. 이제 클래스에서 구현하여 실천해 보겠습니다. IDisposable은 특별한 인터페이스입니다. 그것은 여분의 능력을 가지고! 당신이 볼 이유입니다 “…

메뉴에서 “패턴 삭제”를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클래스의 여러 소스의 동작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언어가 클래스의 여러 상속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C#에서 중요합니다. 또한 구조체에 대한 상속을 시뮬레이션하려면 다른 구조체 나 클래스에서 실제로 상속 할 수 없으므로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야합니다. 클래스 또는 구조화에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려면 구문은 ClassName : 인터페이스 이름과 같습니다. 다음은 클래스에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예제입니다. 이제 우리는 최종 블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Disposable 구현을 사용하여 전달하는 것만으로도 수명이 그 이후의 블록({와 }사이)으로 범위를 정합니다. 컨트롤이 해당 블록을 떠날 때마다 .NET 프레임워크는 인스턴스에서 dispose를 호출합니다. 이렇게 하면 코드가 훨씬 깔끔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아, 인터페이스의 힘!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우리의 클래스 인터페이스에서 상속 후, 그들은 멤버 WriteFile()를 구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컴파일러 오류가 발생합니다. IDefinable 인터페이스에 과부하를 추가하여 포터를 사용합니다. 포터(formatter)는 -able로 끝나지 않는 인터페이스이며, 이는 규칙과 공통된 차이입니다. 그것은 아마 하지 보다 더 일반적인. 그러나 인터페이스 구현에는 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개체 분리입니다. c#에서는 인터페이스 키워드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