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x 예제

스톡 속성, 이벤트 및 메서드입니다. 이 화면에서 지원하려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벤트, 메서드 및 속성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원하는 그림이 다이어그램에 표시됩니다. 컨트롤을 빌드할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은 VB ActiveX 컨트롤 마법사 인터페이스의 도움을 사용 하 여. 인상적인 권리 소리? 글쎄, 그것은 당신을 위해 무료 코드를 많이 만들기 때문에, hehehe. 위의 예제에서 수행 된 것처럼 처음부터 코딩을 통해이 방법을 사용하면 속성을 저장하고 나중에 검색 할 수있는 여분의 물건을 생성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경우에 적은 입력을 위해 만들고 당신이 뭔가를 잊어 버릴 가능성을 제거 하는 말을 충분 (즉, 속성에 대 한 Let 함수를 작성 하지만 하나를 가지고 의미 하는 경우 하나를 얻을!) . ActiveX 컨트롤 마법사를 사용하여 위의 두 예제에서 언급한 빌드 방법 중 하나에 대한 컨트롤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유형, 기본값, 읽기/쓰기 기능 및 개발자를 돕기 위한 설명을 포함하여 인터페이스 요소에 대한 몇 가지 속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tring 속성 “친구”가 무엇인지 개발자와 관련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구성 요소 목록의 다른 일반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를 위해 예제를 다운로드하면 메시지 상자를 사용하여 “클릭”이벤트를 보여 줍니다. 이 도구의 또 다른 가능한 용도는 주 응용 프로그램에서 처리 및 코드를 해제하기 위해 작업을 수행하는 컨트롤을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왼쪽의 TreeView와 같은 몇 가지 작은 컨트롤이 포함된 ActiveX 컨트롤과 ActiveX 컨트롤의 크기를 조정할 때 동적으로 크기를 조정하는 오른쪽의 ListBox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TreeView 또는 ListBox에 표시할 전달되는 정보에 대한 데이터 유효성 검사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주 응용 프로그램의 코드가 더 깔끔하고 간단해지 않도록 주 응용 프로그램에서 많은 양의 코드가 필요합니다. 오브젝트 연결 및 포함은 복합 문서(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모션 비디오 와 같은 여러 정보 유형을 포함)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indows 데스크톱은 복합 문서의 예이며 Microsoft는 OLE를 사용하여 빌드했습니다. OLE와 구성 요소 개체 모델(COM)은 OLE보다 먼저 사용되는 보다 일반적인 개념으로, 모든 언어로 작성되고 시스템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 프로그램의 개발을 지원합니다.